
제 개인적으론 처음 신자가 되고자 성당 문안에 들어 섰을때 사무실에서 환히 웃으시며 반겨주시던 모습이 생각납니다^^
저 뿐만 아니고 우리 본당에 오시는 모든 분이 맨 처음 뵈었던 분이 베로니카 사무장님이셨을 겁니다
그만큼 큰 몫을 하시며 챙겨 주셨던 베로니카 사무장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요.
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.

제 개인적으론 처음 신자가 되고자 성당 문안에 들어 섰을때 사무실에서 환히 웃으시며 반겨주시던 모습이 생각납니다^^
저 뿐만 아니고 우리 본당에 오시는 모든 분이 맨 처음 뵈었던 분이 베로니카 사무장님이셨을 겁니다
그만큼 큰 몫을 하시며 챙겨 주셨던 베로니카 사무장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요.
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.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공지 | 사순 5주일에 본 남지성당 - 드론 영상 1 | 김(발렌티노) | 2025.04.25 | 9101 |
| 공지 | 전국 성지 순례 지도 | 이상훈(요셉) | 2019.08.12 | 9515 |
| 159 |
인순이의 아버지
|
김해룡(미카엘) | 2013.04.08 | 1680 |
| 158 | 故 이태석 신부님을 기리며~ 3 | 김해룡(미카엘) | 2013.04.08 | 1821 |
| 157 | 버스 정류장에서. 3 | 이상훈(요셉) | 2013.04.06 | 1517 |
| 156 |
참, 예쁘다
9 |
오서하(율리아나) | 2013.04.06 | 1885 |
| 155 |
손에 대한 예의
2 |
김해룡(미카엘) | 2013.04.05 | 1792 |
| 154 |
나두 케리커처 있다우 ㅎㅎ
5 |
이상훈(요셉) | 2013.04.04 | 2090 |
| 153 |
봄노래 들어보실레요?
3 |
이상훈(요셉) | 2013.04.04 | 1602 |
| 152 | 어느 어머니의 편지 3 | 김해룡(미카엘) | 2013.04.04 | 1859 |
| 151 | ♡...봄꽃 향기가 그리운것은...♡ 2 | 김영하(그레센시아) | 2013.04.04 | 2130 |
| 150 | ♣ 마음을 다스리는 글 ♣ 3 | 김영하(그레센시아) | 2013.04.04 | 1930 |
| 149 |
기적을 봅니다
7 |
오서하(율리아나) | 2013.04.04 | 1802 |
| 148 | 만우절 유감 6 | 장양숙(미카엘라) | 2013.04.01 | 1920 |
| 147 | ♡ 내게 온 아름다운 인연...♡ | 김영하(그레센시아) | 2013.03.31 | 1739 |
| 146 | *^* 고통 중에도 감사하자 *^* 3 | 김영하(그레센시아) | 2013.03.30 | 1826 |
| 145 | *^* 어느 수녀님의 기도 *^* | 김영하(그레센시아) | 2013.03.30 | 1953 |
| 미 사 시 간 | |||
| 구분 | 남지 | 부곡 | |
| 월 | |||
| 화 | 19:30 | ||
| 수 | 10:00 | ||
| 목 | 19:30 | ||
| 금 | 10:00 | ||
| 토 | 3월~9월(하절기) 20:00 10월~2월(동절기) 19:00 |
||
| 주일 | 07:00 10:30 18:00(셋째주,베트남) |
||